회사소식


訃告, 2024년 06월

Sami-Sabinsa Group, R&D 대표  Dr. Nagabhushanam Kalyanam Ph.D.의 사망 애도


사미사빈사 그룹 회장 안주 마지드(Anju Majeed) 박사와 사미사빈사 그룹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 겸 최고경영자(CEO) 샤힌 마지드(Shaheen Majeed) 그리고 사미사빈사 그룹 전체 가족은 R&D 대표 나가부샤남 칼리야남(Nagabhushanam Kalyanam) 박사의 갑작스러운 사망을 애도합니다. Kalyanam 박사는 3월에 Majeed 박사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Sami-Sabinsa Group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Muhammed Majeed 박사의 회사의 다양한 고품질 성분 개발에 전념하는 과학 고문이었습니다.


Kalyanam 박사는 M.Sc.를 취득하였습니다. 마드라스 대학교에서 화학 학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, 베일러 대학교(텍사스)에서 유기화학을 전공했습니다. 미국에서 2년간 키랄 화학 및 카이로광학 방법에 대한 박사후 연구를 마친 후 그는 인도로 돌아와 IPCL(현재 Reliance 그룹의 일부), Ciba-Geigy(현재 Novartis) 및 SPIC Pharma에서 근무했습니다.


Sabinsa에서 Kalyanam 박사의 주요 책임에는 생체이물질 및 중간체에 대한 효율적이고 새로운 과학적 경로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 탐색이 포함되었습니다. 그는 전 세계적으로 Sami-Sabinsa Group의 여러 특허를 공동 발명했습니다. Kalyanam 박사는 주요 과학 저널의 두 장의 책을 포함하여 150개 이상의 동료 검토 연구 논문을 공동 집필했습니다. 그는 역사적 관점, 민족 식물학, 식물화학, 다양한 약초 추출물의 다양한 약리학적 활동 및 유익한 화합물에 대한 연구를 설명하는 8권의 책을 저술 또는 공동 집필했으며 일부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. 지난 25년 동안 Sami-Sabinsa 그룹에 대한 그의 수많은 공헌은 합성 방법론, 키랄 화학 및 천연물 분야에서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.


안주 박사는 “칼리야남 박사의 슬픔에 빠진 가족, 친구,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”고 말했습니다. "Sami-Sabinsa 그룹을 매우 성공적이고 선도적인 다국적 건강 및 생명 과학 회사로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그의 연구 재능과 헌신 외에도 그는 친절하고 사려 깊은 사람이었으며 우리 모두가 깊이 그리워할 것입니다."


“Kalyanam 박사는, 그의 일과 아버지, 그리고 그의 일이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믿음에 깊이 헌신했습니다.” 라고 Shaheen은 말했습니다. “그는 내 아버지에게 도전했고, 나에게도 도전했으며, 사빈사에 대한 그의 공헌은 영원히 돌에 새겨질 것입니다. 나는 그의 지혜와 그가 가져온 통찰력, 그리고 그가 우리 모두에게 준 도움에 영원히 감사드립니다.”


Kalyanam 박사는 슬하에 아내와 아들 1명, 딸 1명, 손주 4명을 두고 있습니다.